본문 바로가기
애플 뉴스

아이폰 14 출시일 및 사전예약 방법

by 테크튜터 2022. 4. 20.
반응형

아이폰 14의 랜더링 이미지 등이 점점 유출되면서 애플 신제품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기대를 부풀리고 있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이 몇년 된지라 이번 14으로 갈아탈까 관심이 많이 갑니다. 

 

그래서 아이폰 14의 출시예정일 및 사전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폰 14 렌더링 이미지 출처: igeekphone.com

아이폰 14 출시 예정일

2022년 9월 출시가 유력합니다. 아직 정확한 발표는 하지 않았지만, 매년 9월 말 쯤 새로운 아이폰이 발매되므로 올해도 어김없이 이때 출시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한국은 항상 1차 출시국에서 빠지기 때문에 빨라도 10월은 되어야 구매를 할 수 있을겁니다. 

 

사전 예약은 항상 몇분안으로 끝나버리기 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신경쓰셔야 성공적인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성공방법

아이폰 14 유출 이미지

 

1. 출시일 알림 받기

바쁘게 생활하다보면 아이폰 출시일을 깜빡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시일 알림 받기를 설정해놓으시면 가장 좋습니다. 

 

추천드리는 것은 카톡 알림으로, 주기적으로 아이폰 14 소식 및 출시일을 알려주므로 절대 놓칠 일이 없어서 안심입니다. 

2. 결제 정보 등 미리 준비할것

온라인 사전예약 원하시는 사이트에 결제 정보와 개인 정보등을 철저히 입력하고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당일 결제가 안된다면 사전예약은 물건너 간셈이 되니까요. 

3. 가급적 PC 사용이 추천

모바일이 편하신분들도 계시지만 아무래도 PC조작이 빠를 수 있습니다. 매크로를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는만큼 가급적 pc가 추천됩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추천 사이트

쿠팡을 아이폰 사전예약에 가장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카드 할인율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각종 사은품 증정

로켓배송으로 빠른 배송

매년 가장 활발한 아이폰, 갤럭시 사전예약 사이트

 

 

 

반응형

'애플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14 랜더링 이미지 유출 및 스펙 예상!  (0) 2022.04.20